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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건강행복을 먼저 생각하고 정성이 가득한 식단을 제공합니다.

고객만족

.고객만족 시스템

1급식운영위원회

- 고객사 식당관리팀 당사 점장, 영양사

2고객의 소리함

- 지점의 불편, 불만사항 신고함

3의견 수렴함

- 고객의견수렴 시정조치 고객사 보고

.서비스 향상 시스템

.고객과 하나되는 최고의 서비스

- 봄푸드에서 고객은 가족처럼 생각하는 기업이념으로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고, 
그로 인한 고객과 가치를 공유하여 한분 한분 마다의 고객만족을 원칙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.

.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

- 메뉴, 환경,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설문 조사하여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는 서비스

- 고객의 소리함을 운영하여 고객의 불편, 불만 사항을 바로 청취하고 개선하는 서비스

- 운영위원회 개성방안을 연구하여 사전 테스트를 거친 후 즉시시행하며, 개선 결과를 확인하고 지속적인 개선사항을 고객과 같이 연구하는 서비스

.고객 만족도 조사 Flow